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륙의 실수 샤오미 정수시 실제 사용기

by kawakabe 2016. 7. 22.
반응형

뉴스타파는 전문탐사보도프로그램으로 주로 유투부에서 방영을 하네요.


샤오미 정수기를 실제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ㅎㅎㅎ 가격은 한국돈으로 20만원대 초반인건 다들 아시죠?


샤오미 정수기가 거의 온전한 형태?로 도착을 하였네요.

샤오미 로고를 하나만 인쇄해서 심플함을 강조하였군요.


샤오미 정수기의 박스를 개봉해보니까

역시 심플합니다.

애플을 모방하니까 사실 디자인은 군더더기가 없습니다.

사용설명서가 눈에 보이는군요.


샤오미 정수기 박스를 개봉후

왼쪽에 있는 박스를 개봉하면 알 수 없는 무엇인가가 나오는데

매우 중요한 부품입니다.

바로 만능 수도꼭지. 집 마다 규격이 다르니까 저런 것이 필요하겠죠.

설명서를 보니까 샤오미 정수기에서는 안 맞는 수도꼭지가 있다면,

보내주겠다고 합니다. 대단하네요.



이것은 매우 중요한 샤오미 정수기의 정수필터입니다.

총 4개로 구성되어 있고, 구분을 쉽게 하기 위해서

1번, 2번,3번,4번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나중에 샤오미 정수기 필터를 주문하기도 매우 쉽습니다


샤오미 정수기의 사용 설명서에 따라서 정수기를 설치합니다.

너무너무 간단하기 때문에 중국어를 몰라서 설치 가능합니다.

처음에 주황색 불이 들어오는데 wifi 연결이 안되었다는 뜻입니다.

샤오미 정수기는 역시 심플하네요.



짜잔~! 이것은 샤오미 정수기의 정수력을 확인하기 위해서 별도로 구매한

샤오미 수질체크기 입니다. ㅋㅋㅋ

별걸 다 만드네요.

한국돈으로 6000원이 안됩니다.

물을 받아서 왼쪽에 보이는 부분을 살짝 담그면,

오른쪽의 액정에서 수치가 표시가 됩니다.

일반적으로 1~50 이내면 마실 수 있는 물이라네요.


정수시 설치전 저희집 수질은 250정도였습니다.

설치 후 수질은 12네요.


그럼 유지비는 어떻게 될까요?

샤오미 정수기의 유지비도 매우 저렴합니다.

1,2,4번 필터는 약 6,7개월에 1번 바꾸는데~ 1만원정도입니다.

3번이 크고 좀 더 비싸지만, 1년에 1번 바꾸면 됩니다.

수질이 좋은 동네면 더 늦게 바꾸시면 되고요.

핸드폰과 연결하면은 바꾸는 시기도 알려줍니다.

필터 바꾸는데 아무것도 모르는 주부?도 바꿀 수 있습니다.


샤오미 정수기는 매우 편리하면서

저렴하고,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그리고 정수력도 역삼투압 방식으로 매우 잘 정수가 됩니다.



커피는 역시 티앤커피하우스

반응형